미디어

관련기사
“PGA 블랙탱크” 최경주 프로,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 위촉
작성일
2014-05-14
조회수
17112


5월 14일(수)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SKY72 골프클럽에서 PGA 골프스타 최경주 프로(44. SK텔레콤)의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

본 위촉식은 SK텔레콤 오픈 2014(5.15~18) 개최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김영수 위원장 및 조직위원들과 SK텔레콤 스포츠단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위촉패 전달, 기자회견, 최경주 프로 기념샷 포토타임 등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은 물론 미PGA프로 무대에서의 수많은 우승을 통하여 한국 골프의 새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대한민국 골프를 대표하는 ‘블랙 탱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최경주 프로는 인천아시안 게임 홍보대사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기증진과 응원을 위한 맏형의 역할 뿐 만이 아니라 인천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확산시키고 해외 홍보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이다.

김영수 조직위원장은 "국가가 어려울 때 여러 스포츠인들이 국내외에서의 극적인 우승으로 국민들을 격려했던 것처럼 최경주 프로의 활약과 인천아시안게임이 현재 세월호 침몰사건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국민들을 위로할 것"이라며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경주 프로도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에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영광”이라며 “ 15일부터 열리는 SK텔레콤 오픈 대회와 더불어 향후 출전하는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은 물론 인천아시안게임 홍보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